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80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1

[잡담] 직장인들 사이에서 의견 갈린다는 3가지 있잖아 | 인스티즈

고민된다면 고르기 제일 만만한 건 1번 같음

왜냐면 2번은 유급인 건 좋지만 일의 양이 그대로면 쉬었다 오면 다시 일에 적응해야함과 동시에 밀린 걸 다 수행해야하니까 좀 피곤할 거 같음(물론 한 달 반 정도 쉬는 거지만)

3번은 주 4일제가 안 되는 직종들이 꽤 있어서(ex. 공무원, 대병근무자들, 사업자 등) 너무 사바사라.. 그리고 이것도 2의 경우랑 마찬가지로 일의 양이 그대로면 오히려 피곤할 거 같기도 함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2
저거 연달아 쓸 수 있다는 조건하에
주 4일출근 이런거 보다 주 6일 출근해도 좋으니깐 직장인들 제발 방학 좀 줬음 좋겠음… 20대 초중까지 방학이 유일하고 그 뒤로 퇴사까지 쉬는게 쉬는게 아님 ㅋㅋㅋ 고장나지 않게 휴식시간 주는 일자같고 ㄹ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번은 1년에 한 번 50일을 유급휴가 통으로 주는 건가봄 ㄹㅇ 방학처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2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4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공무원이라 1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까지만 해도 진짜 갈리네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무조건 2 제발 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진짜 월급까지도 안줘도 됨..방학 제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 그런 휴가만 있어도 정신병 안걸리고 버틸 수 있을듯 ㅋㅋㅋ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 메리트 엄청 큼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 2회 헬스장이면 적은거야?
2:38 l 조회 1
군무원 시험 열흘 정도 남았는데 멘헤라 와
2:37 l 조회 3
면세점 일하는 익 있나 ㅠ
2:37 l 조회 4
취준중인데 아빠가 창업하라고 하거든 1
2:36 l 조회 21
요즘 왜 이렇게 술 마실 때마다 편두통 오지?
2:36 l 조회 4
뚱뚱한데 손은 안뚱뚱할수있어?1
2:35 l 조회 12
S26 블랙 화이트 중에 뭐할지 고민이야ㅠㅠ2
2:35 l 조회 4
나 올해 하반기에 합격한다1
2:35 l 조회 6
인연 끊는 거 너무 쉬운데 또 나중에 후회되는 순간이 있고
2:33 l 조회 16
아니 일본 마운자로 금액 봤는데 2.5mg 4펜에3
2:33 l 조회 39
축잘알들한테 질문함
2:33 l 조회 8
다이어트 중인데 머리털
2:33 l 조회 12
지금 갑자기 미장 나락가는데....?1
2:33 l 조회 25
다들 첫차 뭐샀어?
2:33 l 조회 8
와 이불 저번주에 바꿨는데 생리 샜다3
2:32 l 조회 20
근데 가끔 보면 무슨 못생긴 여자가 예쁜 여자 질투한다 그러면서 까잖아
2:31 l 조회 31
아니 요즘 바선생 개쩔어 왜???? ㅜㅜㅜㅜ 미치겠네6
2:30 l 조회 72
나 앞니 너무 벌어졋지18
2:30 l 조회 133
아니 지금 환율보면 IMF 터져도 안이상할 것 같은데1
2:30 l 조회 51
모자로 패션 완성되는거 신기하다
2:3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