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8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

나이차이 많이 나는 고3 친동생이 승무원학원 다니는데 가서 하는게 어피(쪽머리)하기, 학원에서 빌려주는 항공사별 유니폼 입어보고 셀카찍기, 카트 밀고다니면서 음료 따르기, 기내 안내멘트 학습 하고 녹음? 뭐 이런거임

진짜 개쓰잘데기없고 뭐하는지 모르겠음 그건 입사후 훈련 때 배우는 일 아님? 걍 열심히 살다가 대학 졸업한 뒤에 스피치학원 빡세게 다니면서 면접 연습하고 서류 넣는게 훨씬 맞는 루트 아닌가,,,? 그리고 내 주변 항공과 졸업생들중에 승무원 된 애들 0명임

그리고 막상 승무원 되는 사람들보면 항공과가 아닌 다른과 전공에다가 똑똑하고 야무지고 스펙도 좋은 사람이 되는 경우가 더 많잖음.. 개답답함..  

대표 사진
익인1
승무원인 내 친구가 그거 어린애들 꿈 가지고 장사하는거라했음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ㅋㅋㅋ... 걍 그쪽 대학 입시해서 가는 건 모르겠는데 성인되고나서 가 봤는데 ㄹㅇ ㅋㅋㅋㅋ 사기꾼같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33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같음 대체 그 비싼 돈 주고 뭘하는지모르겠음 걍 허상같음 개쓸데없어
다른과가면 좋겠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영어 잘하고 예쁘면 다 붙던데 걍 ,, 내 친구들 얘기임 대한항공 턱턱 붙엇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항공과나 학원 갈 필요가 없음 오히려 다른 데에서 경력, 스펙 키워온 애들 더 선호하는 거 같던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감..굳이 거기 안 다녀도 충분히 될 수 있고 선택폭이 더 넓으니까..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뭔느낌이냐면 경찰공무원 되고싶은 사람이 공시 준비는 안하고
경찰복입고 경찰 흉내내는 법 배우고있는 느낌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승무원학원 다녔지만…
살짝 반 승무원 느낌 즐기고
이쁜학원다니는 느낌으로 다닌거같음
다들 속으론 알지..
항공과도 마찬가지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그 점이 진짜 개쓸데없는 포인트..
자기사진찍어서 sns 올리고 승무원같아보이고 남들도 이쁘다 승무원같다 해주니까 만족하는(? 그런것…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스타에 올라오는 것만 봐도… 딱 그래보여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승무원 계열은 아니고 내직업도 학원이 따로 있는 케이스인데 나랑 내 동기 회사 붙고 교육 받고 있는데 강사쌤이 와서 우리보고 붙은 비결이 뭐냐고 자기 학원생들은 다 떨어졌다고했음.. 근데 나랑 내 동기 진짜 이 직무에 아무 연관도 없는 전공이라 대답 못 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무슨 전문직도 아니고 그냥 직장인인 것을 학과까지 만들어서 다니는 거 요상함 학원은 그냥 면접 학원이라고 생각하면 뭐.. 그냥 그러려니 하는데 학과는 진짜 ㄹㅈㄷ 꿈장사 같음 거기서 뭘 가르친다는 건지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매매가가 17억인데 근저당이 11억일수가 있나?
5:33 l 조회 3
마이크론 실적발표 미쳣넼ㅋㅋ
5:29 l 조회 28
ㅋㅋ... 무신사 50퍼 쿠폰 다운 받아놓곤 어제 세일까지 못 삼
5:29 l 조회 7
삼전하닉주주들아 굿모닝이다 개 굿굿 모닝4
5:28 l 조회 58
아 근장 반밖에 안 들어왔네...6
5:26 l 조회 23
등기부등본에 채권액 빨간줄 안그어져있으면 유효한거지?
5:24 l 조회 8
짜증나서 단톡방 나옴
5:23 l 조회 32
근로장려금 0원 환급(지급안됨)됐으면 나중에 이의신청해
5:22 l 조회 46
하닉오늘 떡상 가즈아1
5:20 l 조회 52
미용실 염색 시세이도랑 일반이랑
5:20 l 조회 7
맥북 네오 써봤거나 쓰는 사람 있어? 물어볼 게 있는데
5:19 l 조회 10
내가 살면서 본 제일 구질구질한 거지는10
5:16 l 조회 135
손님들이 사람 소개시켜주고 싶다하는거 걍 하는말이야? 1
5:13 l 조회 26
근로장려금이 뭐냐? 일하면 받는거임?6
5:10 l 조회 182
164 54 -> 48 됐는데1
5:08 l 조회 143
경제적 자격지심 있는건 밑바닥이 없어서 어차피 다 욕함1
5:07 l 조회 27
아크테릭스 무난템으로 살vs말 6
5:07 l 조회 81
전과 있는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까 7
5:06 l 조회 82
아 닭꼬치 시켜버림2
5:05 l 조회 29
다이어트하는데 제일 먹고싶운거
5:0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