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83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5

게시된 카테고리 KIA

- 갸구

- 동돕동

- 최소 고급 

- 막프닝  



무지들이랑 달글 달리다보니까 무슨 상황에 쓰는지는 대충 알겟는데 뭔 뜻/무슨 줄임말인지 궁금해서!

대표 사진
글쓴무지   글쓴이가 고정함
우와 무지들 진짜 다 천사닼ㅋㅋㅋ 고마워... 나 차근차근 다 읽어볼게!!!🥹🫶🏻
8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
막으면 해프닝
8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
최소 고급은 최소 후라이 까라는 뜻
8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갸구는 우리가 얼레벌레 점수 낸다고 해서 기아식 야구 해서 갸구
동돕동은 동성고 돕는 동선고

8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고급은 희생 플라이 3루에 주자있을때 치라고 최소 그거라도 하라고 땅볼타점이면 중급이라고 해
8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갸구를 뭐라고 설명해야하지 상대의 실수 같은걸로 진루한다거나 하는 운좋은 상황에 쓰는 단어구
동돕동은 동성고를 돕는 동성고

8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최소 고급은 최소 외야 플라이 쳐서 3루 주자 들어올 수 있게 하라는 뜻(희생 플라이)
혹시 몰라서 더 알려주면
중급 야구 - 진루타(본인 아웃)
저급(초급)야구 - 병살타

8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기아식 야구
동성고 돕는 동성고(양햄돕는 동성출신아이들)

8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기아식야구-보통 행운이 따를때? 어부지리..? 암튼 그렇게 득점하거나 출루하는 상황에 씀
8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최소 고급은 진짜 말그대로 최소 고급야구라도 하라고 멀리 공 쳐서 희생플라이라도 하라고
8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갸구 - 기아식 야구 운좋게 점수 내거나 루 얻는거
동돕동 - 동성고 돕는 동성고

8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최소 고급 - 최소 고급 야구를 해라 = 외야플라이로 태그업 해서 고급스럽게 점수 내자
8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막프닝 - 무슨 일이 일어나도 막으면 해프닝이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7
최소 희생플라이는 해야된다고 희플이 고급야구거든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글쓴이가 고정함
우와 무지들 진짜 다 천사닼ㅋㅋㅋ 고마워... 나 차근차근 다 읽어볼게!!!🥹🫶🏻
8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8
동돕동 - 양현종을 돕는 동성후배들 김도영 한준수
ꉂꉂ₍ᵔ= ˃Ⱉ˂ =ᵔ₎

8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0
임네일도 추가해줘 ₍ᵔ= ◔ᴗ◔ =ᵔ₎
8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8
허걱 내가 동성고의 전설 임네일을 까묵다니 ₍ᵔ= •́ ˕ •̀ =กᵔ₎՞՞
8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근데 번외편 개많음 동성고 나온 양햄 돕는 동성고 나온 도영이 친구 일고 도현이 등등ㅋㅋㅋㅌㅌ
8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동성고 나온 도영이 친구 일고 고현이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8
아니 뭐냐고ㅋㅋㅋㅋㅋ양햄 돕는 동성고 도영이의 친구의 친구까지 나오겠슈
8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9
동돕동 멤버는 양햄 기준 준수랑 도영이
양햄 선발랑 준수랑 도영이가 잘하면 동돕동 이라고 함

8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9
그리그 기훈이도 있긴한데 올해는 2군에 있어
8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2
석환이두 있는데 .. 석환아 어딨니..
8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1
₍ᵔ=⌐◯-◯=ᵔ₎ 많은 무지들이 잘알려줬구먼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장터 27일 토요일 두산전 2연석 구해봅니다
6:03 l 조회 8
위닝위닝 하고 우니까 위닝 해준 기아 좋다3
1:36 l 조회 88
갸티비
1:08 l 조회 64
박전문 아는 무지?6
0:46 l 조회 177
전상티콘 논란 봤어? 7
0:43 l 조회 228
장터 25일 고척 경기 4층 양도해요! 1
0:34 l 조회 40
인스타에 한신타이거즈 유니폼이 떴는데 8
0:32 l 조회 210
티볼 얘기가 나와서 그런데 1
0:24 l 조회 117
1번타자 오선우 9번타자 현종이🫶3
0:08 l 조회 205
현실적으로 올해 바라는 순위 뭐야? 46
06.24 23:47 l 조회 2140
카스 보내고 아델 계약하자는 무지 나와봐4
06.24 23:41 l 조회 214
티볼 없애버린 규성이5
06.24 23:37 l 조회 218
호령이 수비이닝 🥹5
06.24 23:29 l 조회 237
기아야 통계를 따라라34
06.24 23:29 l 조회 2197
티엠아 뿌리면 3
06.24 23:23 l 조회 167
커뮤니티들 이랑 유튜브 돌아다니는데3
06.24 23:23 l 조회 179
🥹3
06.24 23:22 l 조회 190
장터 6/27 혹은 6/28 두산전 잠실 연석 혹은 단석도 양도 받아요🥹
06.24 23:20 l 조회 25
뉴비인데 준수 이 시절이 대체 어떤..? 9
06.24 23:16 l 조회 269
지금은 말소 이유가 대부분 휴식차일듯 1
06.24 23:15 l 조회 120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