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내가 얼굴은 예쁜데... 지금 좀 비수기라 ㅎ 살이 좀 쪘거든?
주선자 친구가 인스타 교환시켜줬는데 거기 올라간 작년 사진들은 다 말랐을 때 사진이야ㅜ
170/63이야 내기준 통통이고 아마 모델과 분 기준에선 돼지겟지...
아 걍 만나서 자존심에 스크래치 먹을 일 만들지 말고 걍 만나지 말까?ㅜㅜ
|
그..내가 얼굴은 예쁜데... 지금 좀 비수기라 ㅎ 살이 좀 쪘거든? 주선자 친구가 인스타 교환시켜줬는데 거기 올라간 작년 사진들은 다 말랐을 때 사진이야ㅜ
170/63이야 내기준 통통이고 아마 모델과 분 기준에선 돼지겟지... 아 걍 만나서 자존심에 스크래치 먹을 일 만들지 말고 걍 만나지 말까?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