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85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1

89년생은 자기랑 나랑 띠동갑 아니라고 나이 비슷하다 하질 않나 01은 21세기사람이라고 지랑 또래가 아니라함 〈〈이거 진짜 육성으로 들음 넷사세인줄 알았는데 

89는 99면 몰라 80년대생이 하..

대표 사진
익인1
89는 양심 어디갔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양심 다 어디쳐갖다 파셧는지 모르겠음 8,90극초년대생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89 남자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89 01 둘 다 남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친 넘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양심 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늙은이라 27이 몇년생인지를 모르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ㅎㅋㅎㅋㅋ00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쓰니랑 한 살 차이인데 8x년생 상사한테 나이 많다는 말 들어본 적 있어…ㅎㅎ 그 분도 남자셨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앜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쌍으로 돌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들 원래 그래...난 사촌오빠한테 아줌마 소리 들었음ㅋㅋ 25살 됐다고 꺾였네 이러면서 8살 많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주민번호 왜 1로 시작하냐고 놀라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00도 같은 20세기라 ㅂ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89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91인데 20후반이면 금방 어차피 저 나이라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7살이 적은 나이가 아니니까 당연하지
그리고 26이랑 27 다르잖아
나이부심 언제까지 유치하게 굴거냐 정신 좀 차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얘 89인가보다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8살 선배가 나 29 되자마자 여자가 30이면 아줌마고 꺾인거라햇는데 ㅎㅎㅎㅎ정신차려 이준경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99 28살인데 23때 88 남자한테 너도 이제 적은 나이는 아니지 이 소리 듣고 26때는 79년생 아재한테 나 정도면 오빠 아니냐는 그런 개쌉소리를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요즘 8n들한테 나이 좀 있다는 소리 자주 들어...작년이랑 확 다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ㅇㅈㅋㅋㅋㅋㅋ 걍 우리 나이 내리치면서 또 같이 엮이고는 싶나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89는 ㅋㅋㅋㅋㅋㅋ 곧 영포티셔서 그런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00도 곧 영써티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 9 야 무섭게 왜 자꾸 하나하나 댓글달고 다녀 .. 나이 정병글 너가 쓰는거지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01인데 걍 농담으로 그러는걸껄ㅋㅋㅋㅋㅋ 01이랑 00이 또래가 아니면 1살차이가 또래가 아닌게 더 웃김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짜 진심으로 화내던데 01이라길래 어 저 00인데 비슷하네요 하니까 화 개삽내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회성 박살나신듯.. 고작 몇개월 차이 날텐데 웃기다.. 그리고 내가 빠른년생이라 아무생각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걔랑 4개월 차이 난다 하니까 그제서야 인정하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ㅈㅉ 개웃기넼ㅋㅋㅋ 그냥 저능하다고 생각하고 무시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근데 둘 다 목소리 들어보니까 좀 애잔하더라 목소리에서 얼굴이 그려져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 01 아니지? 진짜 01이면 이런생각 안할텐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97인데도 00이랑은 세대차이 느끼는데 8n 또래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파트에 매일 오토바이 굉음 내면서 타는거 진짜 괴롭다
0:15 l 조회 1
나 근로장려금 없는건가…???
0:15 l 조회 1
근로장려금 뱉어내기도해?
0:15 l 조회 1
옷 잘입는 사람들은 타고난 센스가 다르더라
0:15 l 조회 1
친구랑 감정 상하면 싸우는 게 더 건강하다는데
0:15 l 조회 1
나 진짜 좋은 사람 소개받았는데
0:14 l 조회 1
테일즈런너 추첨닉 먹고 싶은 거 있었는데
0:14 l 조회 1
하닉 내 평단오면 탈출해야하나
0:14 l 조회 1
와 근로장려금 글 많길래
0:14 l 조회 1
나 말레이지아 쿠알라룸푸르 가는데 이틀만에 일정이 끝나
0:14 l 조회 1
오늘 월급날과 근로장려금 나오는날
0:14 l 조회 1
돈 없으면 취미도 쉽게 못가지는거같아
0:14 l 조회 1
익등아 근로장려금 은행마다 들어오는 시간 달라??1
0:14 l 조회 6
진짜 뭐해먹고사냐 ㅜ
0:14 l 조회 5
쿨톤 레드계열염색 안어울리니
0:14 l 조회 5
인플루언서는 어케 돈 벌어?1
0:14 l 조회 6
직장인 이직한지 두달
0:13 l 조회 2
카페인 쥐약인데 말차음료먹었다가 어지러워 죽겠네ㅜ
0:13 l 조회 4
여친 있는 애가 여사친이랑 단둘이 야구 직관? 왜?
0:13 l 조회 7
근로장려금 잘 알 도와죠1
0:13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