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은근 많이들 입긴 하네…? 우리 회사는 거의 없긴 한데
같은 건물에 입주한 다른 회사 사람들은 끈나시 같은건 당연히 아니지만
단정한 민소매? 정도는 은근 사무실에서 입고 있는거 자주 보이더라 (가디건이나 자켓 없이 그냥 민소매만)
|
생각보다 은근 많이들 입긴 하네…? 우리 회사는 거의 없긴 한데 같은 건물에 입주한 다른 회사 사람들은 끈나시 같은건 당연히 아니지만 단정한 민소매? 정도는 은근 사무실에서 입고 있는거 자주 보이더라 (가디건이나 자켓 없이 그냥 민소매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