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8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이성초과회사를 다니고 있다보니까

어쩔 수 없는거긴한데

회식도 억지로 끌려가는거거든?

(어깨동무 하고 끌려갔대)

근데 오늘 노래방 끌려가서 연락이 없네..

익들은 이러면 어떨거 같아

대신 동성 동기 한명 있고, 나머지는 이성들이고 나이 좀 있어 글구 또래는 아마 한두명일거야

나는 좀 걱정되는데 걱정 안하는 익 있어?

대표 사진
라온2
걱정될만한 일이 벌어지면 경찰에 신고했겠지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우리팀은 트레이드도 진짜 못한다 ㅋㅋㅋㅋ 5
06.24 21:53 l 조회 144
이런 말까진 하기는 싫은데 31
06.24 21:51 l 조회 261
근데 진짜 이게 싸이클이 맞긴해? 3
06.24 21:50 l 조회 75
얘들 긴장했나 14
06.24 21:50 l 조회 211
도대체 몇 번을 말하는지 모르겠는데 6
06.24 21:50 l 조회 94 l 추천 3
점수 10점 이상 내는 경기가 보고 싶다 4
06.24 21:49 l 조회 24
감코사단장 쉴드에 완장질이라면 네 할게요 ^^ 3
06.24 21:48 l 조회 46
근데 사단장 감코에 대한 불만을 얘기하는데 왜 라온이들한테 화냄? 6
06.24 21:48 l 조회 69
그냥 올해 중요한 경기때마다 다 날려먹음 1
06.24 21:48 l 조회 27
공격수라도 좀 더 있어야할거같음 8
06.24 21:47 l 조회 77
6월내내 안타 경기당 최대4-5개 수준인데 운용이 뭔 소용임25
06.24 21:46 l 조회 138
경기력 이래도 내일 집관할 생각 하는 나도 참
06.24 21:46 l 조회 15
근데 굳이 여기랑 타싸랑 같다는 말은 하지 말장 ~ 2
06.24 21:46 l 조회 41 l 추천 2
우리 비싼 장비도 사고 야구에 투자 많이 받는데 1
06.24 21:45 l 조회 36
아니 근데 ㅈㅉ 타격 왤케 답답함
06.24 21:45 l 조회 10
이팀한테는 올스타 한다 이런 얘기를 하지를 말자
06.24 21:45 l 조회 17
난 걍 2군 성적은 허상이라 생각해서 (내생각) 5
06.24 21:44 l 조회 86
너네싸우는거보니까내일이기겟다야2
06.24 21:44 l 조회 39
이렇게 타격이 떨어진 이유가 도대체 뭐냐3
06.24 21:44 l 조회 54
현재로서 할수있는게 2
06.24 21:43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