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ㄹㅇ 그냥 일터에서는 일만하고 집가고싶은 1인인데ㅜ
하아 …….. ^^ 왜 왜 왜 단체회식도아니고오 !!!!!!
팀 회식을 쳐 하냐고 왜애!!!!!!!!!
아 왜 주도하냐고 말많은 인간나부랭이야ㅠ
내 입사기념으로 팀회식하자는데 나 데면데면하고싶어ㅠ
|
나 ㄹㅇ 그냥 일터에서는 일만하고 집가고싶은 1인인데ㅜ 하아 …….. ^^ 왜 왜 왜 단체회식도아니고오 !!!!!! 팀 회식을 쳐 하냐고 왜애!!!!!!!!! 아 왜 주도하냐고 말많은 인간나부랭이야ㅠ 내 입사기념으로 팀회식하자는데 나 데면데면하고싶어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