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수리하는거땜에 이번에 총 3번갔는데 한 남자직원한테 계속 받았거든
근데 내 취향이고 친절하게 해줘서 일주일 넘었는데 계속 생각나
근데 어쩌겠어 스토커처럼 쫓아갈수도없는거고 ㅠ
너넨 수리받는데 직원이 너무 마음에 들면 어떻게할거같아??
|
핸드폰 수리하는거땜에 이번에 총 3번갔는데 한 남자직원한테 계속 받았거든 근데 내 취향이고 친절하게 해줘서 일주일 넘었는데 계속 생각나 근데 어쩌겠어 스토커처럼 쫓아갈수도없는거고 ㅠ 너넨 수리받는데 직원이 너무 마음에 들면 어떻게할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