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던 곳만 다녀서 거의 6개월권~1년치만 끊어서 단기간에 비해서는 금액이 나름 있다 보니
무이자로 긁는 듯. 매달 나갈 운동비 월급에서 빼고
그 외에는 집 서랍에 넣어두고 네이버나 쿠팡이나 앱카드도 안 해놔서 안 쓰게 됨.
라벨지로 운동비 써서 붙여놓으니 다른 데 안 씀.
|
다니던 곳만 다녀서 거의 6개월권~1년치만 끊어서 단기간에 비해서는 금액이 나름 있다 보니 무이자로 긁는 듯. 매달 나갈 운동비 월급에서 빼고 그 외에는 집 서랍에 넣어두고 네이버나 쿠팡이나 앱카드도 안 해놔서 안 쓰게 됨. 라벨지로 운동비 써서 붙여놓으니 다른 데 안 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