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조정은 다해봄 근데 어려운케이스가 없었어서 발전이 없는 느낌? 특히 법인 관련 질문 들어오거나… 첨듣는 세무적인 질문들어오면 ㄹㅇ모르겠음+노무도 잘모름 ㅠ
이건 세무사가 아니어서 당연한건가
그래서 모를때마다 현타오고 긴장됨
|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조정은 다해봄 근데 어려운케이스가 없었어서 발전이 없는 느낌? 특히 법인 관련 질문 들어오거나… 첨듣는 세무적인 질문들어오면 ㄹㅇ모르겠음+노무도 잘모름 ㅠ 이건 세무사가 아니어서 당연한건가 그래서 모를때마다 현타오고 긴장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