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심해서... 발표 진짜 다 피했는데ㅜ어쩔 수 없이 해야되는 상황이 생겼거든..? 일주일 전인데도 벌써부터 무섭고 심장떨리고 벌써부터 가기싫고 회피하고싶음ㅠㅠ 내가 생각해도 불안증세? 심각한데 그냥 아예 정신과를 가볾가...
|
너무너무 심해서... 발표 진짜 다 피했는데ㅜ어쩔 수 없이 해야되는 상황이 생겼거든..? 일주일 전인데도 벌써부터 무섭고 심장떨리고 벌써부터 가기싫고 회피하고싶음ㅠㅠ 내가 생각해도 불안증세? 심각한데 그냥 아예 정신과를 가볾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