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87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왜 저주받은거임?? 당연 축복이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ㄱㅅㄱㅅ 글쿤 처먹는 거에 비해선 덜찌는 편 맞는거같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기준 완전 축복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완전 축복이지 먹고싶은 만큼 먹어도 안 지자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안 찌는건 아니고 ㅋㅋㅋㅋㅋ 걍 처먹는거에 비해 안 찌는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럽따!!! 난 먹는대로 쪄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도 대식가인 쪽이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완전 대식가인 편은 아닌데 여자애들 중에서 잘 먹는 편이야 체구에 비해서두… 그래서 요즘은 절식해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와.. 절식이 돼? 난 진짜 죽어도 못할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겁나배고파 배고파서 배 아플 지경임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절식하면 진짜 성격 개안좋아질듯ㅋㅋㅋㅋ 이대로둬야 긍정우먼이 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게마따….. 난 그래서 성격 안 좋아질까봐 가족들이랑 있을 때 문 닫고 있늠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가족들이 맛난거 무글때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저한거 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가족들이 먹을때 그걸 안 먹고 문 닫고 차단하는거 ㄹㅇ 대단하네 나였음 못참고 참전하는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ㄹㅇ 삼겹살 짜장면 이런 내가 좋아하는 거 먹으면 못 참겠더라…… 나도 의지박약임 ㅠ 그래서 난 요즘 보조제 먹고 별 쑈를 다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미칭 삼겹살 짜장면 그걸 참으면 내가 예수님이지 절대 못참아
근데 보조제 ㄹㅇ 효과있긴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폭식했을 때 몸므게 유지하는 건 잘되는 거 같애 전 날에 엽기닭볶음탕에 당면추가해서 초밥이랑 같이 먹었는데 유지됨
그리고 오늘은 점심/저녁 절식하고 두 알 다 먹었는데
아침 공복 몸무게보다 0.4키로 빠죠있던데….. 근데 이게 내가 절싣해서 그런건지 모르겠너ㅜ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절식해서 같긴함... 우리같은 애들은 안 먹기만 해도 살빠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ㅋ 맞다 사실 그동안 먹은게 있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조제는 그냥 플라시보인걸로^^;;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ㅋㅋ ㅋㅋㅋㅋㅋ 나도 옛날엔가 무슨 초록이? 그거 먹아본거같은데 걍 가짜약효과같긴하드라 ㅋㅋㅋㅋㅋㅋ 이거 안해도 걍 안먹으면 빠지는거같음
하 근데 안먹는게 쉽지 않음 징짜 먹는걸로 인생이 행복해지는데ㅠㅠ 근데 또 소식이 건강엔 좋다니까 너무 슬퍼요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요즘은 진짜 맛있는 음식이 너무 많이 나와서 다 먹어봐야됨
두바이만 해도 두쫀쿠 와플 휘낭시에 요아정 빙수 이렇게만해도 벌써….. ㅋㅋㅋㅋㅋ 몸의 건강과 정신건강을 맞바꿈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ㅇㅈ 두쫀쿠에 두바이 와플에 두바이빙수까지 얼마쓴건지모르겟다 ㄹㅇ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저주야?? 식비 많이 나가서?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뭐 ㅋㅋㅋㅋ 엥겔지수 높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직 20대야??? 30대 되면 찐다 나도 20대 땐 뼈 마름이었는데 나이 먹으니 찌더라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대 맞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식가 까지는 아닌데 나도 먹는 거에 비해 살은 안 찌는듯 ..ㅎㅎ 나쁘지 않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연비가 안 좋은 거라고 해야되나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금방 배고파지는 느낌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아 나도 그 말 하려다가 말았는데 맞는 것 같앜ㅋㅋ 나중에 먹방이나 할까봐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진화가 아니라 오히려 퇴보된 쪽 같음ㅋㅋㅋㅋㅋㅋ 난 쯔양님 같은 먹방유튜버 보면서도 이건 진화된 신인류가 아니라 오히려 퇴화된 쪽 아닌가 했음ㅋㅋㅋㅋ 연비 개 안 좋아
난 쯔양님에 비하면 새발의 피지만 난 스스로가 오히려 퇴화된 인간같았는데 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앜ㅋㅋㅌ 퇴화됐다는 표현 짱 웃긴데ㅋㅋㅋㅋ 겉으로는 크게 살쪄보이지는 않지만 내 인바디상 체지방이 꽤 많아서 운동은 해야할 것 같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익인이나 나같은 애들 중에 제일 많은 유형이 보통 체형 or 마른비만 체형인듯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운동은 해야될거같음 뭔 운동밴드? 그런거 사놓고 쓰질 않았다...ㅋ ㅋㅋ ㅋㅋㅋ 내일 꺼내야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맞앜ㅋㅋㅋㅋㅋㅋ 우리 운동 해서 잘 먹고 잘 운동하는 건강한 몸이 되어보잣 ~~~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나는 진짜 '안온한' 감성이 싫음
6:21 l 조회 5
아 내가 하닉 산다는 거 부모님이 엄청 말려서 안 샀는데
6:21 l 조회 3
밤에 여름이불 덮고자다가 추워서 담요도 꺼내서 덮고잤음1
6:21 l 조회 4
20대 내내 친구가 없어 2
6:21 l 조회 8
나 어제 삼전 8퍼 오를때 풀 매수로 올라탔다가2
6:19 l 조회 41
나 최저받는데 국민연금 십만원 떼감
6:18 l 조회 8
나 쉬었음 청년인데....
6:17 l 조회 29
춥다....
6:16 l 조회 15
뉴스 나올만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3
6:16 l 조회 283
근데 지방이면 자차가 짱이긴해....
6:15 l 조회 15
운동하는 시기에는 자신감이 확 올라가
6:15 l 조회 12
그럼 이제 어떡하면 돼?? 돈 없는 사람은 솔탑투 풀매수 하면 돼?? 7
6:15 l 조회 120
근데 팔아야 내돈이긴해 ㅋㅋ1
6:14 l 조회 34
아직 감 안오는 애들 위해 이번 마크 실적 발표 얘기하자면2
6:14 l 조회 142
어제 손절한 사람들 어쩌냐4
6:13 l 조회 125
너네도 좋아하는 사람 보면 이렇게 느껴???1
6:12 l 조회 30
이재명 이번 연설보고 진짜 느꼈음 잘못뽑았구나3
6:12 l 조회 81 l 추천 1
하닉 지금 가격에 3배라 했으니까1
6:12 l 조회 236
엄마가 조카 한명 평일마다 봐주는데2
6:12 l 조회 18
이쯤에서 다시 보는 그 짤.jpg
6:10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