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앞니는 안벌어져 있었고 송곳니 덧니 하나 때문에 교정 했었거든 그리고 뒤에 고정식 철사 붙이고 있었는데
앞니 한쪽이 헐거워졌는지 치실 할 때마다 느슨해지다가 어느 날 보니까 저렇게 벌어졌어ㅜㅜㅜ
고정식 철사로 해결이 되는 부분인지 재교정 필요하다고 할지ㅜㅜㅜ 넘 스트레스 받음
![[잡담] 치과에서 일하는 익들 앞니 이정도 벌어진거 재교정 필요하려나?ㅠㅠ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23/4ac3d2a29fc2d2cb2d7f162c422d60d8.jpg)
|
원래 앞니는 안벌어져 있었고 송곳니 덧니 하나 때문에 교정 했었거든 그리고 뒤에 고정식 철사 붙이고 있었는데 앞니 한쪽이 헐거워졌는지 치실 할 때마다 느슨해지다가 어느 날 보니까 저렇게 벌어졌어ㅜㅜㅜ 고정식 철사로 해결이 되는 부분인지 재교정 필요하다고 할지ㅜㅜㅜ 넘 스트레스 받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