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는 굳이 필요가 없구
전세는 내가 좀 부정적으로 보는 편이라 굳이 안살아
근데 월급 300에 모아둔돈 칠천이랔ㅋㅋㅋㅋㅋ
솔직히 대출 안끼고 전세못사는건 사실이구 … 빌라 원룸같은데나 쭉 살긴했어
차사기에도 솔직히좀 부담이고 사치인것도 맞는데
소개팅남에 나이에 비해 이뤄둔게 넘 없는 것 같다고 까임
( ㅠ ㅠ 뭐 내 외모가 문제 겠지만….)
그분은 나보다 6살 연상인데 차있고 작은아파트 전세사는거같더랑
뭔가 30대의 소개팅은 20대랑 너모 다른듯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