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에 갸입덕한 서울사는 신입 무지.. 직관 너무 가보고 싶어요/......🥲
주말이라 ... 가뜩이나 자리없겟지만.. 혹시라도 싶은 마음에 올려봄...ㅠㅠ
저에게 베풀어주실 천사 무지... 구합니다.... 연석 아니면 단석이라도..! 동행도 좋아...!!
|
6월에 갸입덕한 서울사는 신입 무지.. 직관 너무 가보고 싶어요/......🥲 주말이라 ... 가뜩이나 자리없겟지만.. 혹시라도 싶은 마음에 올려봄...ㅠㅠ 저에게 베풀어주실 천사 무지... 구합니다.... 연석 아니면 단석이라도..! 동행도 좋아...!!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