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89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원래 타고나길 좋았고

그런데도 이런 나도 피부가 안좋았을때가 있었음ㅇㅇ다 이유가있거든 어쩔때 안좋은지 이런거도 얘기가능

내 피부가 원래좋은데 이게 언제 망가지는지 또 언제 확 좋아지는지 그런것도 대강 알겠고

피부과를 얼굴 피부 관련해서 살면서 한번도 가본적이없음(20대 후반인데) 

걍 심심해서 자기전에ㄱㄱ

대표 사진
익인1
생리때 안뒤집어져?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때 턱에 맨날 뭐 남 그거랑 피부는 큰 관계없지않나?? 근데 진짜 생리기간때 한개 생겼다가 바로사라져서 내가 한번도 짜본적이없음..난 내손으로 여드름짜본적이없어서 짤줄도모름 걍 방치하는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다른때는 피부 좋다는 소리 듣는데 생리 일주일전에만 모낭염?처럼 우두두두 올라와서ㅠㅠ 이건 피부과가도 답 없다길래 걍 궁금햇음... 원래 좋은애들은 호르몬 난리나도 ㄱㅊ은지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뭐 아무것도 안난지 3년됨ㅋㅋㅋ 어떻게 기간까지 아냐면 여드름패치 그때 한번 사보고 한번도 쓸일이없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르게 근데 난 한개씩은 꼭 나는거같음 나는 걍 내가 못본척하고 끝내긴하는뎈ㅋㅋㅋㅋ아니 근데 아예 안나는 사람들은 무슨원릴까? 궁금하긴하다ㄹ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이야기해도되는지 모르갰는뎅 나 예전에 뭐 로션사고 피부진단 받았을땐 피지가 거의 없댔어 그래서 여드름 거의 안날거래 대신 피지 거의 대부분이 화농성이라 짜야하는 여드름으로 난대. 유분은 그냥 보통보다 살짝 적은편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잠 많이 잠? 물 많이 마셔??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은 그냥 하루1리터 마시려고 의식적으로 노력하긴함 아 맞다 물대신 커피마시는애들많던데 난 커피를 먹어도 물도 똑같이 마시려고함 물은 그냥 건강때매 많이마시려고하는거(2리터까진 안마셔도 된다고 들었고 일반인이 2리터먹으면 오히려 안좋다?는얘기도들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 이게 중요함 잠만 나 옷만입고올게 씻고와서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ㅎㅎ 고맙다😍 혹시 몇 시간 자야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피부가 안좋았던때가 취준정병있던 취준생 백수일때고
난 취업하자마자 다시 원래의 꿀피부로 복귀되서(취준때 그냥 내가 나이먹어서 피부망가진줄알았음) 나도 안믿기면서 동시에 아 이런요소때매 피부가안좋았군 깨달음

취준때 잠 불규칙적으로 잤고, 새벽에 잠 >>>>>>이게 진짜 안좋음. 취준때 8시간 9시간 10시간을 자도 새벽에 자면...

잠 양은 그냥 5~6시간만 유지해도 ㄱㅊ은거같고(주말엔 더 자긴해야)
중요한건 새벽에는 자는게 좋다 이거는 확실히 깨달음

근데, 잠이 중요하긴하지만 다른요소가 괜찮다면 잠을 못자도 커버됨(내 직업이 야근 잦아서 새벽에 못잔적도 있는데도 다른 요소로 커버해서 피부 유지되더라고)
어쨌든 복합적으로 모든것이 불규칙했던 취준시기에 비해 지금 직장인인 지금이 오히려 바쁘고잠못자고힘들고피곤한데도 피부가좋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나 새벽에 자는디
이제부터 바로잡아야겠다!!
너무 정성스러워 고마워!!!!!!🥹💨💕 좋은 밤 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안 어떻게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안이 진짜중요함 하 나 지금 고민하다 적은건데 피부에 젤 중요한게 세안인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안이 뭐 화장을 잘지워야한다던가 머 그것도 중요하겠지만
내가생각하는 제일 중요한 세안이란거는 세안하고나서 피부가 더 상하는지 그게....진짜 진짜진짜진짜중요함
돈낭비라고느껴져도 세안후에 (깨끗히닦이는걸 전제로)피부가하나도 아프거나자극적이지않는 세안템을 꼭 찾으라고 하고싶음 이게 꿀피부의 제일 필요한요소야

세안템때문에 나는 늘 건조.. 건성에 시달렸고 나는 항상 세안=어쩔수없이 피부에 아픈거,그래서 보습으로 다시 메꿔야하는거 인줄알았는데

진짜 우연히 취업시기 즈음에 처음으로 잘맞는 세안템을 찾고 그때이후로우선 세안후에 아예 아프질 않아서 막 당기는느낌도없고ㅇㅇ그래서 아예 상하는 요소가없다보니 그 위에 기초 바르면 다 잘 먹히는 느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망가지고 좋아지는게 언제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규칙적인 루틴으로 생활할것(불규칙적인 루틴ㄴㄴ)잠자는시간이나그런거
2.안씼을때!!이거ㅋㅋㅋ좀더러운얘기긴한데 취준정병때 집에 틀어박혀서 일주일있던적도있고 5일안씻고이랬는데 5일안씼으니까 피부가 확 텁텁해지는게 느껴졌음... 그니까 사람은 씻고, 매일매일 기초발라주고, 집콕하지말고 활기돌게 뭐라도 밖에서 루틴만 보내도 확좋아짐
3.화장 세안템 선정 잘해야함 나는 그래서 화장 안하는 날도 많았어 왜?화장하면 클렌징오일이나 리무버나 클렌징티슈 이런거쓸때마다 피부가너무너무너무아팠거든... 난 또 2~3중으로 세안하는 미 친 성격이라 그냥 내 과세안때문에 어쩔수없나보다 그냥 피부 아프더라도 난 깨끗히 씻는게 맘편했고 피부아프더라도 보습으로 어떻게든 틀어막겠단 마인드였음 근데 세안템 하나 바꾸고 걍.. 2~3번 씻어도 피부가안하파서 ㄹㅇ10년동안 헛살았다싶더라
4.그리고 보습도 중요한데 나한테 잘맞는 제품 잘 찾아서 이거 밸런스있게 써주는 중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리고 운동!!!중요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피부 개좋은거 막 느껴질때가
예전에 여성전용헬스장 쭈뼛쭈뼛 멋모르고가서 1시간동안 핵헥거리면서 땀빼고 나오면 나오는길에 피부가 꿀이 되어있음 매일매일 운동하면서 땀을 빼는게 한달정도 되니까 딱 그 집오는길에 피부가 개 뽀송했음
운동 필요함. 걷기라도 꼭해

내 생에 피부제일 좋았을때가(걍 가만히있어도 광이 주체가안될정도로 미친듯이남 쌩얼인데 뭐발랐냐소리를 보는사람마다 들음 그리고 웃긴건 나도 느껴져..지금 내 피부가 터질듯할거처럼 막 피부좋은게 느껴짐 샤갈 암튼 이랬을때가) 어릴땐 기억안나 패스고
1.잠 푹자며 일찍자고 일찍일어나서 규칙적으로 생활을하며 주5일 헬스를 하던 대학교 휴학생 시절
2.그리고 지금인데
지금:나름 규칙적생활,운동은 가끔(바빠서못함),잠은 그냥 보통,근데 이제 안 자극적인 세안템을 찾아서 주5일 화장을해도 세안후 피부가 손상되지않고+맞는 보습템을 찾아서 보습도 잘됨
그래서인지 맨날 피부가 너무좋음 지금 이렇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강철피부에 피부좋은데 여드름 아예 안난지 오래됐고 화장 안지우고 자도 뭐 안나고 화장품땜에 뒤집어진적 살면서 한번도 없음ㅋㅋㅋ 살면서 망가진적이 없음 대신 좀 건조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건조때문에 10년은 해결못했다가 최근에 세안템 바꾸고+보습템 잘맞는거찾고 해결됐어..나도 진짜 건조때매 애 많이먹었었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겨울되면 화장이 날라가서 이상해져서 쌩얼이 낫길래 걍 겨울되먼 선크림만 바르고 화장하긴함 ㅋㅋ ㅠㅠㅠ 사실 겨울 아닐때도 걍 피부화장 안하고 색조만 할때도 많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사실 ㅠㅠㅠ재수없긴한데 개판으로 살아도 피부컨디션 걍 항상 비슷함 물안마시고 밤새고 며칠 세수안해도. 근데 겨울에 피부화장하기 어려운게 제일 문제야 파데가 뜨진않는데 겉표면이 날라가서 모공에만 껴있음 ㅋㅋㅋ ㅠㅠ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때 몸 무거워지는거 진짜 뭐지…..
4:04 l 조회 5
근로장려금 들어왔엇네
4:04 l 조회 4
유럽익 더위때문에 시험, 과제, 이벤트 다 미뤄지는중
4:04 l 조회 5
근데 차사는 것보다 택시 타는 게 웬만해선 이득 아님?4
4:02 l 조회 12
컴활2급 독학 괜찮아?
4:01 l 조회 4
여름에 암막커튼 쳐놓으면 좀 덜 더울까?6
4:00 l 조회 19
사회생활은 참 어려운 거임
3:59 l 조회 14
너네 사무실 책상 꾸밈?3
3:58 l 조회 7
건국대, 외대가 상위 5% 대학이었구나1
3:58 l 조회 17
월급 260인데 월세 602
3:57 l 조회 26
남친이랑 연락 문제로 대화 나누려는데 지금이 좋을까?6
3:57 l 조회 11
난 히알루론산 진짜 안맞나봐
3:53 l 조회 9
사무실 책상 공개2
3:53 l 조회 62
일 잘해야지 생각하면 바로 불면증이야
3:50 l 조회 28
알람 10분마다 울리는거 혹시 계속 10분 간격으로 울려?
3:49 l 조회 19
푸바오 막내동생 너무 기요미당~2
3:49 l 조회 21
남자 키 176 vs 19012
3:48 l 조회 21
뭔 립 사면 다 내 입술색이랑 똑같거나 더 연한테 어캄
3:47 l 조회 18
히키 탈출한지 1년째인디 그시절 기억도 안난다5
3:47 l 조회 67
이서린 이랑 이지안중에 뭐가예뻐? 7
3:46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