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타고나길 좋았고
그런데도 이런 나도 피부가 안좋았을때가 있었음ㅇㅇ다 이유가있거든 어쩔때 안좋은지 이런거도 얘기가능
내 피부가 원래좋은데 이게 언제 망가지는지 또 언제 확 좋아지는지 그런것도 대강 알겠고
피부과를 얼굴 피부 관련해서 살면서 한번도 가본적이없음(20대 후반인데)
걍 심심해서 자기전에ㄱㄱ
|
원래 타고나길 좋았고 그런데도 이런 나도 피부가 안좋았을때가 있었음ㅇㅇ다 이유가있거든 어쩔때 안좋은지 이런거도 얘기가능 내 피부가 원래좋은데 이게 언제 망가지는지 또 언제 확 좋아지는지 그런것도 대강 알겠고 피부과를 얼굴 피부 관련해서 살면서 한번도 가본적이없음(20대 후반인데) 걍 심심해서 자기전에ㄱ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