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젤리 초콜릿 안 좋아함.... 면세에서 누구 선물 주려고 사지.
모기패치 소화제 헤어오일 이런 사던 거만 몇 개씩 사 옴...
관심있게 구경하던 것도 음? 굳이...? 하고 안 사오고 ㅋㅋ
귀여운 거도 관심 없고... ㅋㅋㅋㅋ
|
과자 젤리 초콜릿 안 좋아함.... 면세에서 누구 선물 주려고 사지. 모기패치 소화제 헤어오일 이런 사던 거만 몇 개씩 사 옴... 관심있게 구경하던 것도 음? 굳이...? 하고 안 사오고 ㅋㅋ 귀여운 거도 관심 없고...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