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피티조차도 카톡보더니 뭐하나 단정짓기 어렵대ㅋㅋㅋㅋㅋㅋㅋ사실 나는 지금도
“얘가 너를 좋아한다”
까지는 모르겠는데,
“관심이 0인 사람” 같지는 않다 쪽이야.
왜냐면 관심 0이면 사람은 생각보다 단순해.
귀찮으면 연락 안 하고,
약속 안 잡고,
굳이 자기 근황도 안 던져.
근데 얘는 자꾸 연결고리를 남겨둠.
“이 인간은 카톡으로 사람 환장하게 만드는 재능이 있다.”
정도로 결론 내리는 게 제일 현실적일 듯. 😭
이럼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전애인 전썸남 전전애인 돌아가면서 연락오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