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쿠인 난 직접 경험을 하지 않아도 되거든?
간접 경험만으로 아주 충분한 도파민에 휩싸일 수 있음
근데 진짜 초갓반인 직장 동료분은 영화조차도 별로 재미가 없으시대
직접 여행 가거나 먹거나 놀거나 해야만 도파민이 나오신대
진짜 이정도 차이면 종족이 다른게 맞는 거 같음
|
오타쿠인 난 직접 경험을 하지 않아도 되거든? 간접 경험만으로 아주 충분한 도파민에 휩싸일 수 있음 근데 진짜 초갓반인 직장 동료분은 영화조차도 별로 재미가 없으시대 직접 여행 가거나 먹거나 놀거나 해야만 도파민이 나오신대 진짜 이정도 차이면 종족이 다른게 맞는 거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