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 : 내가 선물 한 거 이모 준다고 함
집에 비슷한 거 있어서ㅋㅋㅋ
기분나쁘다니까 좋은건 나눠 쓰는거 아니냐 나보고 이기적이대ㅋㅋㅋ 나는 잘 쓰길래 비슷한거 하나 사줬더만
근데 이런 적 한두 번이 아님
이번에는 내가 그럼 나줘라 나쓴다니까 갑자기 왜 하더니 거울 보고 좀 잘어울리는거 같네 맞지 하더니 자기 쓴대
무슨 심보인짘ㅋㅋㅋ
앞으로 돈 안쓴다
나눠 쓰면 좋지 않냐 하는데 엄마돈으로 나눠라 왜 내가 엄마 생각 해서 준거를 그런식으로 하냐 하면서 싸웟다
내가 이상한거라는데 이해가 안가 나는

인스티즈앱
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