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ㅋㅋㅋㅋ 야 임미르!!! ㅅㅅ라인업송 부르는데 오선우 뭔데~~~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 현종이는 왜 9번타자인데ㅜㅜㅋㅋㅋㅋ 하 황당하고 귀여워 pic.twitter.com/DT6DwQyTdN— 해 (@chakiyata_v) June 24, 2026미르 너무 ㄱ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삼촌은 길어서 뺐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타니 ㄱㅂㅈ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