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94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

게시된 카테고리 직장인

첫회사에서 거의 2년 다니고 한 10개월 쉬고 이전에 했던 직무랑 비슷하지만 조금 다른 직무로 이직해서 다니고 있어.
회사가 스타트업에 젊은 회사다 보니 배울게 많고 성장도 할 수 있을 것 같아. 
근데 입사한지 이제 다음달이면 두달정도 되는데 뭐라해야할까...내가 뭔가 a라는 일을 할 때 a만 하는??
그 a라는 일을 할 때 거기서 더 나아가서 a-1, a-2,a-3 일을 생각하면서 일을 하면 편한데 그게 잘 안돼...
일잘러 어떻게 되는거야....ㅠㅠ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직한지 두달
0:13 l 조회 10
카페들만 인스타에서 확인하세요 라고 하는줄 알았더니 ㅋㅋ
06.23 11:32 l 조회 25
신입인데... 첫 월급 받으면 한턱 내야한다네...하... 17
06.15 14:36 l 조회 249
요즘 회사 퇴근하고나서 분이 안풀림1
06.02 23:33 l 조회 178
옆 팀 진짜 개짜쳐
05.29 23:17 l 조회 74
얘들아 나 꼰대야…? 진지함… 13
05.28 01:35 l 조회 75
원래 일하면 다들 성격이 더러워지니...2
05.08 00:19 l 조회 216
안녕하세요. 월급 밀리는 회사에 이직했습니다... 8
04.22 13:28 l 조회 318
개짜증나 선배 아들딸이 장애아로 태어난거면 좋겠다.
04.06 19:43 l 조회 221
청소년 전문 상담사 환급 과정2
03.21 16:40 l 조회 76
오늘면접인데 장소가 이상해요19
02.23 09:08 l 조회 10937
직장상사 죽여버리고싶어
02.21 07:59 l 조회 555
신입인데 혼나거나 야근하게되면 표정 개썩고 표정관리 안돼15
02.02 23:20 l 조회 420 l 추천 1
직장인 개발자 너무 힘들다2
01.20 12:22 l 조회 130
일하러갈때
01.18 23:21 l 조회 82
프차카페직원인데
01.11 13:56 l 조회 128
대학을 지역으로 고르는건 에바야?3
12.25 09:04 l 조회 265
이럴거면 쌩초짜를 왜 뽑았지2
12.22 20:47 l 조회 398
안좋은 일은 ꖶዞ 한꺼번에 밀려오는 걸까.. 1
12.10 01:04 l 조회 228
2년차 연차
12.06 20:56 l 조회 212


12345678910다음
직장인
일상
이슈
연예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