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직장인
첫회사에서 거의 2년 다니고 한 10개월 쉬고 이전에 했던 직무랑 비슷하지만 조금 다른 직무로 이직해서 다니고 있어.회사가 스타트업에 젊은 회사다 보니 배울게 많고 성장도 할 수 있을 것 같아.
근데 입사한지 이제 다음달이면 두달정도 되는데 뭐라해야할까...내가 뭔가 a라는 일을 할 때 a만 하는??
그 a라는 일을 할 때 거기서 더 나아가서 a-1, a-2,a-3 일을 생각하면서 일을 하면 편한데 그게 잘 안돼...
일잘러 어떻게 되는거야....ㅠ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