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닌 거 같음 .. 걍 좀 참고 넘어가는 게 낫지 싸워버리면 결국 마음이 더 멀어지는 듯 ㅋㅋㅋㅠㅠ 한번 싸우면 그 전만큼으로 못 돌아감 절대 .. 형제자매 간 싸움이라면 모를까 친구 싸움은 나한텐 예외인 듯 ㅋㅋㅋㅋㅋ
|
난 아닌 거 같음 .. 걍 좀 참고 넘어가는 게 낫지 싸워버리면 결국 마음이 더 멀어지는 듯 ㅋㅋㅋㅠㅠ 한번 싸우면 그 전만큼으로 못 돌아감 절대 .. 형제자매 간 싸움이라면 모를까 친구 싸움은 나한텐 예외인 듯 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