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랄까.... 누가봐도 감정에 호소하고 명확한 근거없는 감성팔이 영상보고 특정 정당이나 그쪽의 의견을 믿어버리는게 진짜 개 정털림....
이정도 판단력도 떨어지는 사람인줄은 몰랐는데.... 너무 실망스럽고 진짜 정털림.... 자기일 열심히 하고 외적으로 내 스타일이라서 오래 잘 만나보고싶었는데 접어야겠다...ㅜㅜ
|
뭐랄까.... 누가봐도 감정에 호소하고 명확한 근거없는 감성팔이 영상보고 특정 정당이나 그쪽의 의견을 믿어버리는게 진짜 개 정털림.... 이정도 판단력도 떨어지는 사람인줄은 몰랐는데.... 너무 실망스럽고 진짜 정털림.... 자기일 열심히 하고 외적으로 내 스타일이라서 오래 잘 만나보고싶었는데 접어야겠다...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