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94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사파리로 인티하는 누나들 잇서??? | 인스티즈

사파리로 인티하면 상단바 위에(?) 색 설정한게 제대로 안나오고 초록색으로 나오는데 사파리는 원래 그래…? 인티 앱이나 크롬은 하얀색으로 잘 나오는디…

대표 사진
신판1
원래 그래..ㅠ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쉬 원래 그런거야…? 하 위에 초록색 너무…… 보기가 싫으네……기냥 앱이나 크롬으로 해야겠다 고마워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네이버로 하면 바뀌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네이버앱???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 대박 그러넹 하 근데 사파리에 적용한 폰트 맘에 들어서 사파리로 하고 싶었던거였믄데😭😭😭그래도 알려줘서 고마워!!!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 고모님
3:36 l 조회 17
엘롯기 잔들어9
1:46 l 조회 143
부산에서 서울 무궁화호 도전해볼게 25
1:36 l 조회 198
랜더스필드랑 터미널이랑 가까워?? 6
1:33 l 조회 109
마산고 포수 안현민과 동성고 타자 김도영 3
1:21 l 조회 200
아 베팁 개웃기다 진짜1
1:20 l 조회 84
올해도 올스타 짭워터존할까 1
1:17 l 조회 59
투타 댄스 대결 영상 웃겨서 가만히 있다가도 자꾸 혼자 웃음
1:13 l 조회 20
개웃겨서 두번읽음ㅋㅋㅋㅋㅋ4
1:12 l 조회 195
악 우리팀도 유사계 생겻네…
1:11 l 조회 85
나 올스타전 질문있어10
1:09 l 조회 113
6월 25일 승부예측9
1:02 l 조회 269
고동이 아니어도 김광현 최정이 보고싶다 1
1:00 l 조회 24
아니진짜로 이빨갯수 나랑 같은거 맞나7
0:54 l 조회 189
잠실 팅커벨 피하려고 아예 꼭대기 예매함... 4
0:53 l 조회 88
누나들 이거 돼요?1
0:52 l 조회 77
선배님 싸인 받으려고 직접 교보문고 가서 책 구매한 야선
0:47 l 조회 179
참치한테 잡힌 멸치5
0:47 l 조회 117
난 이 사진 구도가 제일 웃긴거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0:43 l 조회 283
누나들 구장별 맛집 글 링크 있는사람... 1
0:4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