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지쳤고 첨에는 대기업만 보다가 안되니까 점점 스타트업, 중소 다 지원했고 다 떨어지니까 그냥 난 안되는구나 하고 거의 우울증 직전이였는데 얼마전에 네카라쿠배 대기업 인턴 서류랑 다른 중견~대기업 신입 1차 서류 붙었다…. 내가 느낀거는 크고 작은 회사던 간에 자신의 역량을 알아보고 그걸 원하는 회사는 분명 있다는거 ..! 이번에 깨달았다..중소도 안된다고 대기업 중견은 당연히 안될거라는 생각은 버리자….. 분명 알아주는 곳은 있나봐…..다들 포기하지마.. 나도 더 열심히 해볼라고..

인스티즈앱
💥태도 논란 억까당한 장원영, 홀로 맨얼굴 출국 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