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취뽀해버려서 이번이 마지막일듯 ㅎㅎ
저번 근로장려금 들어올 때 직장인들은 힘들게 일하는데도 돈 안주는데 무슨 일 안하는 사람들이 돈 더 받아가냐 내 세금 다 녹는다 뭐다 그럴때 나도 저런 배부른 소리해보고싶다 생각햇는데
|
진짜 취뽀해버려서 이번이 마지막일듯 ㅎㅎ 저번 근로장려금 들어올 때 직장인들은 힘들게 일하는데도 돈 안주는데 무슨 일 안하는 사람들이 돈 더 받아가냐 내 세금 다 녹는다 뭐다 그럴때 나도 저런 배부른 소리해보고싶다 생각햇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