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 취소하는거 싫어해서 그냥 가려는데 머리가 핑핑 돌아...나는 약속 한 번도 취소 안해봤는데 다른 친구들이 취소하는거 엄청 싫어하더라고...38도 넘늨데 그래도 취소하면 싫어하겟지..??그냥 가는게 맞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