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
자랑하려는 글 절대 아님
두 분 다 집안일을 정말 좋아하셔 청소업체 운영했으면 떼돈 벌었을듯 암튼 근데 엄청 싸우심 청소하는 방법부터 니 음식은 맛없다 구리다 장도 각자 따라 보시고 냉장고 채우는 걸로도 싸우심
나도 나이가 있으니까 집안일 열심히 하는데 부모님 눈에는 안차서 두 번 혼남 이게 맞나? 내 인생
대표 사진
개미1
그 정도면 사이가 안좋은거 아냐?
어제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안 좋은 거 맞음 근데 이 말하면 아버님이 그 나이에 집안일도 하시고 가정적이시네요 이런 말만 들어서 돌아바리겠슨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 오늘살까 내일살까9
05.06 12:09 l 조회 2274
오늘 종베 현차로 간당2
05.06 12:06 l 조회 114
삼전 당장의 수익 말고 지금 사서 한 10년 뒤에 열어본다고 생각하면3
05.06 12:04 l 조회 267
토스증권도 계좌 여러개 만들 수 있어?
05.06 12:01 l 조회 20
와 효성중공업도 미쳤네..3
05.06 11:17 l 조회 221
ISA 슈드 슨피 나스닥 매주1
05.06 11:16 l 조회 67
하닉은 200만 예상하잖아4
05.06 11:15 l 조회 861
반도체 etf 추천 해줄 수 잇오..?🥹10
05.06 11:14 l 조회 677
에휴 하닉 10주는 살껄…3
05.06 11:13 l 조회 204
꼭 버는건 소액이고 2
05.06 11:07 l 조회 76
엉엉
05.06 11:04 l 조회 17
하닉 언제 팔지 2
05.06 10:55 l 조회 151
평단 50이상 현차 주주들아 정리할거니?7
05.06 10:53 l 조회 399
레버 나오는거 너무 기대된다
05.06 10:48 l 조회 29
난 soxs를 왜샀을까...ㅠ1
05.06 10:47 l 조회 51
올해 제일 후회 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 13
05.06 10:42 l 조회 3543
아진짜 주식타이밍 왜이러지난?6
05.06 10:37 l 조회 172
국내주식 포모 온다
05.06 10:33 l 조회 59
하이닉스 수익률 100% 돌파2
05.06 10:31 l 조회 109
닉스 더사고 싶은데6
05.06 10:27 l 조회 1377


처음이전27627727827928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