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찬 사람은 본인이 찬 게 있으니까 연락 못할 것 같고,차인 사람은 차인 사람대로 또 거절 당할까봐 연락 못할 것 같은데연락은 누가 먼저 하는거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