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간호 학부생 때 교직이수 했었는데
막상 졸업하고 할 생각 없어서 쓸모없는 1줄짜리 무언가가 되어버림
임상경력도 없고 ㅋㅋㅋㅋ 졸업하고 회사 1년 다니다가 이직하고 지금은 내가 고른 그 업계 관련된 일 몇년째 하는중
교직이수 할 생각 없었다가 부모님 권유로 반 강제적으로 하게 된 케이스인데 진짜 안 써먹게 될 줄은 몰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간호 학부생 때 교직이수 했었는데 막상 졸업하고 할 생각 없어서 쓸모없는 1줄짜리 무언가가 되어버림 임상경력도 없고 ㅋㅋㅋㅋ 졸업하고 회사 1년 다니다가 이직하고 지금은 내가 고른 그 업계 관련된 일 몇년째 하는중 교직이수 할 생각 없었다가 부모님 권유로 반 강제적으로 하게 된 케이스인데 진짜 안 써먹게 될 줄은 몰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