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힘들어도 절대 자해하지마....5년전에 진짜 힘들때 한번했던거 절대 안지워짐 반팔도 맘대로 못입음 ㅠㅠ 너무 괴롭다 이젠 괜찮아졌는데 아직도 팔보면 흉터들이 남아있으니까 너무 보기가싫어 ..레이저도 몇번 받아도 가격대비 효과도없고 시간이 너무 오래걸림 자해흉터때문에 죽고싶을줄이야..ㅋㅋ 이제 멀쩡해져서 사회생활하려해도 이 흉터들이 발목을 잡음 에휴 그러니까 애초에 하지를 말지 내가 봐도 한심하다 내가..
|
아무리 힘들어도 절대 자해하지마....5년전에 진짜 힘들때 한번했던거 절대 안지워짐 반팔도 맘대로 못입음 ㅠㅠ 너무 괴롭다 이젠 괜찮아졌는데 아직도 팔보면 흉터들이 남아있으니까 너무 보기가싫어 ..레이저도 몇번 받아도 가격대비 효과도없고 시간이 너무 오래걸림 자해흉터때문에 죽고싶을줄이야..ㅋㅋ 이제 멀쩡해져서 사회생활하려해도 이 흉터들이 발목을 잡음 에휴 그러니까 애초에 하지를 말지 내가 봐도 한심하다 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