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텍 타는데 걍 여행지 도착해서 화장할까아니면 집에서 다 하고 갈까 (문제는 3시에 일오나야함)아니면 케텍에서 좀좀따리 할까 케텍 타는 곳 도착하면 케텍 타기 전까지 30분 붕 뜨긴 해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