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운이좋게 선임 엄청 빨리 단 편인데 이번에 두번째로 인턴 받았어
나는 인턴일때부터 알아서 잘하는 편이었고 처음 관리하는 인턴도 나랑 비슷해서 원래 이런거구나 했는데
이번엔 좀.. 좀 모자라 많은 의미로
개발자니까 ai쓰면 어느정도 아웃풋이 있긴 한데
이해하고 쓰는것도 아니고 왜 이런식으로 했냐고 물어봤더니 이해도 못하고
그래서 하나하나 설명해주거나 내가 하는거 따라하게만 하려고 하게 해봐도 이것조차 못따라와
같은 한국사람이라 더 도와주고 싶긴 한데 너무 모자라서 우리회사 나름 대기업인데 어떻게 왔지.. 싶은
이럴땐 어카지… 그냥 포기하는게 맞나

인스티즈앱
문신 지우러 온 이유 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