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20초반에 무신사나 지그재그 같은거에서 옷사고 그런데서 옷보고 그랬는데 솔직히 에이블리가 더 가격도 부담덜되고 잘 찾아보면 나름 퀄리티 좋은곳 많아서 개조음
솔직히 에이블리 너무 중고딩만 쓸거 같은? 그런느낌으로 저평가 된거같음
|
오히려 20초반에 무신사나 지그재그 같은거에서 옷사고 그런데서 옷보고 그랬는데 솔직히 에이블리가 더 가격도 부담덜되고 잘 찾아보면 나름 퀄리티 좋은곳 많아서 개조음 솔직히 에이블리 너무 중고딩만 쓸거 같은? 그런느낌으로 저평가 된거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