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0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오히려 20초반에 무신사나 지그재그 같은거에서 옷사고 그런데서 옷보고 그랬는데 솔직히 에이블리가 더 가격도 부담덜되고 잘 찾아보면 나름 퀄리티 좋은곳 많아서 개조음 
솔직히 에이블리 너무 중고딩만 쓸거 같은? 그런느낌으로 저평가 된거같음 

대표 사진
익인1
거기 안에서도 쇼핑몰 나름임ㅋㅋ
나도 에이블리에서 삼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ㅏ 너무에이블리룩이다 막 이런식으로 쓰이는데 사실 에이블리에 좋은 옷 더 많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31살인데 에이블리 씀ㅋㅋㅋㅋㅋㅋㅋ가끔 스파오 탑텐 유니클로 자라 사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마자요 언니 나도 나중에 이럴듯
에어리즘 같은거나 속옷류는 스파브랜드에서 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셋 다 무난한 20대픽 아니였어?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엿서.?.!?! 아니 에이블리 너무 저평가된거같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스물여섯인데 이젠 에이블리도 아니고 테무에서 삼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아 테무 넣을가말까 하다가 안넣었는데.. 솔직히 나도 테무에서 옷 산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원래 1020 잘파세대 쇼핑몰임.. 거기 카테고리도 20대가 제일 세분화 되어있잖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거엿서..? 솔직히 10대들이 에이블리에서 사는건 넘 상관없는데 2030이 에이블리 써도 잉? 하는 느낌이 아니었음 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애초에 1020 겨냥하고 만든 쇼핑몰임 그거 만든 대표가 그러던데.. 근데 30대는 잘 안쓰더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ㅎㅎ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드 27인디 에이블리 젤 애용하고 미쏘나 에잇세컨즈 조아함 근디 아우터나 가방 신발은 므조건 브랜드산당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ㄷ쇼핑몰 잘만 고르면 에이블리에서 산건지도 몰라 글고 가끔 무신사에 입점된 브랜드들 질이 더 안좋을때도 있음...근데 윗댓처럼 신발 가방 아우터는 절대 안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테무 배송 보통 얼마나 걸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29인데 아직도 테무알리씀...ㅋㅋㅋㅋㅋ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할때 고정 알바 하는게 나은가..?
8:27 l 조회 5
자기 늙었다고 얘기 하는 01년생4
8:26 l 조회 14
서울 가는게 맞을까?
8:26 l 조회 7
삼전을 살까 스퀘어 소수점으러 살까2
8:26 l 조회 25
하닉 1주 있음 청년이라 슬프다
8:26 l 조회 17
하닉 아직 평단 안 온 사람있어?
8:25 l 조회 23
익들 첫 연차 언제부터 썼어??1
8:25 l 조회 15
섬유유연제 버넬 여기서 추천 받은 건데 향 좋다1
8:24 l 조회 11
어제 줍지
8:24 l 조회 36
아싸 살빠졋다 ㅠㅠㅠㅠㅠㅠ
8:24 l 조회 6
여자는 몸이 진짜 자주 아픈거임?8
8:24 l 조회 41
청년도약계좌 갈아타기 빨리 하고싶어요....2
8:23 l 조회 39
샤갈 엘베 만원이면 마지막에 탄 사람이 쳐내려야지 1
8:23 l 조회 20
주식 5마넌 사서 2500원 수익 봤어4
8:22 l 조회 136
삼전 잘 안 오르는 이유가 한 주 가격 저렴해서 단타장이라 그런 듯
8:22 l 조회 82
서울익들 버스문에 끼인적있어?1
8:21 l 조회 11
아 지하철 사람 왜이렇게많아
8:21 l 조회 14
아니나 장려금 신청한적이 없는데 돈 들어왓어
8:21 l 조회 15
메가커피 해장음료 추천해줄사람3
8:20 l 조회 20
직장인들은 부럽다 월급받으면 바로 주식 살 수 있네11
8:20 l 조회 2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