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입장 반대로 했을 때 그 소리 들어도 아무렇지도 않은데 애인은 너무 직설적이라고 돌려서 말해주길 바람 근데 나는 돌려서 말하고 꿍해있고(본인은 티 안나는줄 앎) 티내는게 더 속좁게 구는거같아보여서 싫거든ㅠ 애인이 남자임 이거 어케 해야하지|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2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난 입장 반대로 했을 때 그 소리 들어도 아무렇지도 않은데 애인은 너무 직설적이라고 돌려서 말해주길 바람 근데 나는 돌려서 말하고 꿍해있고(본인은 티 안나는줄 앎) 티내는게 더 속좁게 구는거같아보여서 싫거든ㅠ 애인이 남자임 이거 어케 해야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