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예 끊어질 수 있는 사이가 됐는데그 이후로 애인이 잘때 일어나면 연락하라고 하거든
이거 연락 끊길까봐 불안한거 맞지?
난 이런 관계가 좋거든 너무 확신을 주고 싶진 않아서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아예 끊어질 수 있는 사이가 됐는데그 이후로 애인이 잘때 일어나면 연락하라고 하거든 이거 연락 끊길까봐 불안한거 맞지? 난 이런 관계가 좋거든 너무 확신을 주고 싶진 않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