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저번 코난 땐 캐릭터 뽑으면 굳이 더 뽑을 필요 없으니까 누적보상이 쓸모없었는데 이번엔 변신캐 땜에 어차피 뽑을거면 다 뽑자 식이라 누적보상 있는게 더 좋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