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동거 중이고 애인이 너무 밖을 나돌아서 시간 좀 갖자고함 애인이 고치겠다고 한 당일에 집 앞에서 사고가 났고 병원 간다더니 갔다가 말 한마디 없이 사고 관련 조언 좀 듣겠다고 지인이랑 술 마심 ㄹㅇ 정 떨어지는데 헤어져야 되나?|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애인이랑 동거 중이고 애인이 너무 밖을 나돌아서 시간 좀 갖자고함 애인이 고치겠다고 한 당일에 집 앞에서 사고가 났고 병원 간다더니 갔다가 말 한마디 없이 사고 관련 조언 좀 듣겠다고 지인이랑 술 마심 ㄹㅇ 정 떨어지는데 헤어져야 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