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이라고 해봤자 이런저런 면접스터디랑 학원이나 지인의 지인 몇 번 만나서 밥 먹거나 면접 같이 본 사람들이랑 점심 뭐 그런건데ㅋㅋㅋㅋ 걍 다 일회성이고 연락처 교환하거나 인스타 맞팔하거나 하는 경우는 거의 없는거 같아...🥲 친구는 어디서 사겨서 어떻게 친해지는거지
|
이것저것이라고 해봤자 이런저런 면접스터디랑 학원이나 지인의 지인 몇 번 만나서 밥 먹거나 면접 같이 본 사람들이랑 점심 뭐 그런건데ㅋㅋㅋㅋ 걍 다 일회성이고 연락처 교환하거나 인스타 맞팔하거나 하는 경우는 거의 없는거 같아...🥲 친구는 어디서 사겨서 어떻게 친해지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