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entp이고 주변인 중에 estj가 있거든 근데 나를 자기 바운더리 사람으로 생각하는거 같음
챙겨주려는건 좋은데 나는 챙김을 필요로 하지도 않고 자꾸 이것저것 가르치려고 하는데 너무 숨막힘 글고 만날때마다 자기얘기만 늘어놓는게 너무 듣기힘듦... 원래 이런거니
|
내가 entp이고 주변인 중에 estj가 있거든 근데 나를 자기 바운더리 사람으로 생각하는거 같음 챙겨주려는건 좋은데 나는 챙김을 필요로 하지도 않고 자꾸 이것저것 가르치려고 하는데 너무 숨막힘 글고 만날때마다 자기얘기만 늘어놓는게 너무 듣기힘듦... 원래 이런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