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아니 가끔 먹는 샐러드 있어서 최근에 할인 행사 때 뚜쥬에서 샐러드 샀는데
드레싱 통이 없네?
ㅁㅊ... 생야채 ㅁ안 먹는데,. 쌰갈... 야식으로 먹으려고 했는데 드레싱이 없어어ㅓ!!!!!!!!!!!!!!!!!!!!!!!!!!
|
ㅈㄱㄴ 아니 가끔 먹는 샐러드 있어서 최근에 할인 행사 때 뚜쥬에서 샐러드 샀는데 드레싱 통이 없네? ㅁㅊ... 생야채 ㅁ안 먹는데,. 쌰갈... 야식으로 먹으려고 했는데 드레싱이 없어어ㅓ!!!!!!!!!!!!!!!!!!!!!!!!!!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