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년차로 이직하는데
전에잇던 치과에만 잇엇고 겨우 일년 잇엇으니까
모르는거도 많고
원장마다 치료 방식도 세세하게 다르잖아
재료도 달라서 전에 쓰던 재료 아니면
나 거의 모르고 한데
보통 이직하고 처음엔 얼타기도 해ㅠㅠㅠ???
|
나 2년차로 이직하는데 전에잇던 치과에만 잇엇고 겨우 일년 잇엇으니까 모르는거도 많고 원장마다 치료 방식도 세세하게 다르잖아 재료도 달라서 전에 쓰던 재료 아니면 나 거의 모르고 한데 보통 이직하고 처음엔 얼타기도 해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