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02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쫌 피곤하긴 한데 할만한 정도면 할 거야..? ... 일이 각자 다 크게 힘든 일은 아니고 일주일에 이틀 정도 쉼. 
대표 사진
익인1
ㄴㄴ죽음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루종일 일하는 거 ㄴㄴ 해봣자 일 하나당 3시간~6시간 정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안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빚이 1억 정도 있으면 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빚 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굳이 저렇게까지? 이동시간, 변수 등등 피곤한게 너무 많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이렇게 산지 2주 정도 됐는데 방학이라 푹 잘 수 잇어서 그런지 나름 할만은 한 것 같아.... 신경 쓸 거 많고 피곤하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모님이 알면 속상해할듯. 돈이 많이 부족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니.. 나 본가 살고 울 집 중산층이고 달에 170~200 정도 써... 그냥 오로지 돈을 벌고 싶어서 일하고 싶은 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렇구나
돈있는애들치고 그렇게 일하는 애들 없는데
대단하다!!
나도 중산층인데 살면서 알바한번도 안해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니 나는 돈이 없어.. 엄마아빠한테 둘 다 용돈 끊겼음.... 원래 한달에 60만원 받앗엇어 용돈 끊겨버려서 내가 알바 하나 더 구하니까 나름 먹고 사는 줄 알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살면서 그렇게 일해본적이 없어서 얼마나 힘들지 감이안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당연히 일을 하는 거니까 힘들긴 힘들지 근데 힘든 거 딱 한 달 버티면 550 번다 생각하니까... 힘둘어도 안 힘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렇게 버티다가 취업 잘하면 된당..!!
나도 알바 한번 안하다가 지금은 세후 430정도 되는데 알바 이런거보다 훨 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앗 나는.. 취업 생각이 없어... 지금 하는 일 중에 하나 골라서 꾸준히 하다가 창업할 생각이라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루에 몇시간 정도 일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잡하는 날엔 9시간? 아닌 날에 3시간~6시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안해 주5일에 그 시간이면 개이득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굳이 따지면 주 6일이긴 한데 하루는 거의 꿀알바라 보면 된다 쳐서 ㅋㅋㅋㅋ 4.5잡이라햇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럼 힘들긴 하겠네 그래도 방학에 많이 벌어두면 학기때 편하니까 나같음 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엉 ㅜ 원래 학기 중엔 투잡 햇엇어 ㅠㅠ... 방학에 좀 땡겨놓고 학기 중엔 맘 편하게 지내고 싶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무조건함돈미새라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ㅜ 나도 돈미새라 통장에 찍히는 돈 보고 눈 돌아가서 ㅋㅋㅋㅋ... 몸이 좀 힘들긴 한데 방학에 빠짝 벌면 할만한 것 같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반데 4.5잡 진짜 첨들어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금융치료되면 ㄱㄱ
체력될 때 바짝버셈
그대신 잠은 충분히 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ㅠ 새벽 늦게까지 일해서 보통 3시~5시에 자는데 방학이라 좀 푹 잔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약간 대학 노잼 시기라면 난 좋은 기회라고 생각. 기간 정해놓고 또는 돈 정해놓고. 대신 돈 허투로 쓰지말고 그 돈 모아서 뭐 했으면.
아니면 그렇게 시드 잘 모아놓고 주식 튼튼한데 장투로 넣어놓고 언제든 다시 학교 돌아가서 공부하고 취직하고 살다보면~ 나중에 얼마나 불어있을까~~☺️ 생각만 해도 행복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할듯 솔직히 저정도 직장인 월급으로도 벌기 힘든데 대학생이면 나이도 젊을거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릴 때로 돌아가고싶다~.~
4:22 l 조회 1
예비군이고 뭐고 전쟁나면 도망가야지..
4:21 l 조회 1
난 진짜 동거는 그냥 거부감 안없어질거같아 그냥 사실혼 수준
4:20 l 조회 3
배라 콘 먹을 사람
4:20 l 조회 4
너넨 남친이 결혼얘기하면 어케해?10
4:14 l 조회 22
정병의 손톱 볼사람 ㅎㅇㅈㅇ5
4:13 l 조회 70
낼 배라먹어야지
4:12 l 조회 14
공차 마시는중1
4:09 l 조회 27
양양 요즘 어때?
4:09 l 조회 6
생리때 몸 무거워지는거 진짜 뭐지….. 3
4:04 l 조회 103
근로장려금 들어왔엇네5
4:04 l 조회 77
유럽익 더위때문에 시험, 과제, 이벤트 다 미뤄지는중2
4:04 l 조회 40
근데 차사는 것보다 택시 타는 게 웬만해선 이득 아님?38
4:02 l 조회 185
컴활2급 독학 괜찮아?2
4:01 l 조회 24
여름에 암막커튼 쳐놓으면 좀 덜 더울까?6
4:00 l 조회 23
사회생활은 참 어려운 거임
3:59 l 조회 29
너네 사무실 책상 꾸밈?3
3:58 l 조회 10
건국대, 외대가 상위 5% 대학이었구나1
3:58 l 조회 28
월급 260인데 월세 604
3:57 l 조회 99
남친이랑 연락 문제로 대화 나누려는데 지금이 좋을까?7
3:5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