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빨리 해도 주변에서 자꾸 너무 느리다는 말만 몇십번 듣고있어 ㅜ 아무리 빨리 해보려고 노력해도 어떻게 그렇게 할수 있는지 모르겠고 ㅜㅜ 난 이게 최선인데.. 남의 걸음걸이로 걷는것도 빠른걸음으로 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