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시대 배경을 이해하고 흐름을 이해하느라 스트레스는 덜 받았는데 자꾸 옆길로 샘ㅋㅋㅋㅋ
역사 공부를 해도 그 친구는 년도를 쌩으로 외워서
순서 맞히는 문제 나오면 걘 암기한 연도를 떠올리면서 맞히고
난 ㄱㄴㄷㄹ 보기 보면서 ㄴ 사건이 일어났으니까 그 영향으로 ㄹ 사건이 일어나고... 이런 식으로 맞힘
|
그 시대 배경을 이해하고 흐름을 이해하느라 스트레스는 덜 받았는데 자꾸 옆길로 샘ㅋㅋㅋㅋ 역사 공부를 해도 그 친구는 년도를 쌩으로 외워서 순서 맞히는 문제 나오면 걘 암기한 연도를 떠올리면서 맞히고 난 ㄱㄴㄷㄹ 보기 보면서 ㄴ 사건이 일어났으니까 그 영향으로 ㄹ 사건이 일어나고... 이런 식으로 맞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