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다닐땤ㅋㅋㅋㅋ
모든 개념이 이해가 우선이었음ㅋㅋㅋㅋㅋ
아 이핼 해야 외우지!!
그냥 공식 외우기 뭔가 존심 상햇음ㅋㅋㅋㅋ
흐름 따라가는거 짱 좋아함
사탐 만점받음 최애과목 역사
아무튼 이해안되면 답을 알면서도 붙잡느라
공부시간 972배 든거같아 샤갈
|
학교다닐땤ㅋㅋㅋㅋ 모든 개념이 이해가 우선이었음ㅋㅋㅋㅋㅋ 아 이핼 해야 외우지!! 그냥 공식 외우기 뭔가 존심 상햇음ㅋㅋㅋㅋ 흐름 따라가는거 짱 좋아함 사탐 만점받음 최애과목 역사 아무튼 이해안되면 답을 알면서도 붙잡느라 공부시간 972배 든거같아 샤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