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목 때문에 디스크랑 신경이 눌려서 어깨랑 팔 손까지 저린게 심했거든?거의 10년되감
아플때마다 정형외과나 한의원 가서 물리치료 몇번씩 받으면 좀 괜찮아졌다가 또 통증이랑 저림때문에 물리치료받고 도수도 받고 그랬는데
유튜브에 알고리즘으로 갑자기 영상이 떠서 마사지랑 스트레칭을 했더니 갑자기 저림이랑 어깨통증이 사라짐
이게되네 ㅋㅋㅋㅋ
|
일자목 때문에 디스크랑 신경이 눌려서 어깨랑 팔 손까지 저린게 심했거든?거의 10년되감 아플때마다 정형외과나 한의원 가서 물리치료 몇번씩 받으면 좀 괜찮아졌다가 또 통증이랑 저림때문에 물리치료받고 도수도 받고 그랬는데 유튜브에 알고리즘으로 갑자기 영상이 떠서 마사지랑 스트레칭을 했더니 갑자기 저림이랑 어깨통증이 사라짐 이게되네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