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03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일자목 때문에 디스크랑 신경이 눌려서 어깨랑 팔 손까지 저린게 심했거든?거의 10년되감 

아플때마다 정형외과나 한의원 가서 물리치료 몇번씩 받으면 좀 괜찮아졌다가 또 통증이랑 저림때문에 물리치료받고 도수도 받고 그랬는데

유튜브에 알고리즘으로 갑자기 영상이 떠서  마사지랑 스트레칭을 했더니 갑자기 저림이랑 어깨통증이 사라짐

이게되네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뭔 영상이야? 제발 나도 알려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디스크문제가 아니라 흉곽출구증후군이 였던거 같아 검색하면 관련 영상나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해야겠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살 백수3
3:01 l 조회 89
이직 31살인디 이직으로 고민중이야..15
06.24 14:26 l 조회 51
내가 기준이 높은거야??8
06.18 16:57 l 조회 204
업무 경험 없는 신입도 뽑아줘??? 3
06.17 21:19 l 조회 168
이직 면접 연차 사유1
06.17 17:25 l 조회 175
이직할 때 기존 연봉의 몇%정도 인상해서 이직해야 잘 한 이직이야??
06.15 16:48 l 조회 75
인턴 첫 출근 복장!!!!!😭 12
06.15 16:04 l 조회 136
해외 취업 자리는 보통 중소가 많아??13
06.12 19:07 l 조회 182
영상회사 테스트4
06.04 15:52 l 조회 117
취준 자소서 제출하라는데1
06.01 10:23 l 조회 132
퇴사하고 나서 후회는 안하는데 더 힘들어짐 ㅜ1
05.30 01:23 l 조회 160
너무 일찍 퇴사하는건지 봐줘..2
05.28 21:16 l 조회 212
취준정병어케극복 2
05.28 00:27 l 조회 225
서합률
05.27 21:32 l 조회 131
취준 언어전공생들 보통 어디로 취직하니..?ㅜㅜ2
05.27 18:39 l 조회 84
회계팀에서 일하는데 이직하고 싶음 6
05.26 20:30 l 조회 273
해외 취업/워홀 공고 사이트 추천 좀 부탁해ㅠㅠ4
05.26 16:03 l 조회 67
취준 대한항공 하계인턴
05.26 12:23 l 조회 88
퇴사 고민좀 들어줄래2
05.25 22:18 l 조회 148
너무 힘들다 ㅋㅋㅋ
05.23 11:06 l 조회 93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4:42